e-메일 광고 및 마케팅

E-mail 프로모션은 고객 기반을 넓히고 현재 구매자와 상호 작용하는 도구로서도 매우 성공적입니다.
수익성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! 아래 게시물은 귀하가 이메일 광고 및 마케팅에 대해 고려할 수 있도록 하며 귀사가 귀사에 이메일 광고 및 마케팅을 구현할 수 있는 고유한 방법을 보여 줍니다.


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절대로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발송하지 마세요.
전자 메일을 요청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배달할 경우 전자 메일은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.
이는 사용자의 인기에 해롭지만,
일부 ISP가 원치 않는 전자 메일을 보내는 데 대해 많은 문제를 수신할 경우 IP 태클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
구독자들에게 "지금 구매"를 계속 고집하지 마십시오.
NA 이러한 중복된 종류의 언어는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답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
어떤 조직도 이러한 유형의 상태로는 성공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.
여러분이 제품 판매를 촉진하려고 한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,
여러분의 고객들과 활발한 로맨스를 전개하기 위해 계속해서 전문적인 단계로 나아가세요.
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살 것입니다.


이메일에 간단히 작업 호출 기능을 사용합니다.
이메일 수신자에게 구체적으로 알려야 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.
소비자가 제공을 완료하기 위해 웹 사이트 링크를 관찰해야 하는 경우 링크에 명확하게 라벨을 붙이고 전자 메일에 적합한 위치를 고객에게 정확히 알립니다.
이메일 메시지의 아래 부분처럼 중요한 부분에 이러한 내용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.


전자우편 미리보기 물질을 사용하여 전자우편 미리보기를 훨씬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프리헤더는 단지 문자 내용의 시작선일 뿐이며,
전자 메일의 인체에서 나올 것이며,
가장 중요한 시점에 강조될 것입니다.
Gmail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 메일 쇼핑객들은 이 프리헤더를 주제에 빠르게 따라 배치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훌륭한 접근법을 만들어 냅니다.


nd여러분께서 보셨듯이,
전자 우편 광고와 마케팅은 여러분의 사업체를 마케팅하고 새로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의미입니다.
이 기록에서 제안된 내용을 기억하여 전자 메일 광고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019/07/08 11:52 2019/07/08 11:52

Trackback Address >>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